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막내 처제 결혼 풍경


지난 5월 24일날 결혼한 막내 처제의 결혼 풍경이다.
결혼 전날, 함들어 온날. (웬지 내가 더 기대대고 설레였다. 집안에 새식구가 들어온다는 설렘이랄까?)


자신감에 찬 웃음의 문동서 ㅋㅋ

어머님이 청실 홍실을 푸시고,

아버님이 사주를 읽으시고,

우리들은 빙 둘러앉아 예물을 구경하고,


문동서랑 술도 같이 마시고, 오지랖의 어디가 그리 좋았는지, 프로포즈는 어떻게 했는지, 등등 청문회(?)를 하고 결혼식을 했었어야 하는데, 너무 아쉬웠다.


양주댁의 대사가 압권이다 잘 들어보시길~~ ㅋㅋ


유지원도 한건 하던데... ㅋㅋ

결혼식 당일날

문동서 폴짝폴짝 뛰느라 욕봤겟네~ (식장앞 웨딩사진)

문동서네 부모님

이날 고생 많이 한 큰형님과 한솔이

큰고모님과 할머니, 언년이

하람, 누룽게이, 작은고모님, 양주댁

효은, 수민, 지원, 누룽게이, 작은고모님

하람이와 누룽게이 - 엄마 티가 팍팍나네

춘심이의 안습 - 상반신만 찍으라고 했으나 양주댁이 다 찍으라는 협박에.... ㅋㅋ

아버님 손을 잡고

양가 부모님들과 함께



이날 문동서와 막내처제는 아주 즐겁고 신난 결혼식을 한듯 하다.
우리땐 떨리고, 긴장되고 그랬는데.... (근데 누룽게인 왜 눈시울을 붉힌건지..... ㅋㅋㅋ)


보너스 샷 : 하람이


문동서~ 막내처제~
항상 서로를 위하면서 행복하게 잘~ 살아라~!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사 가기 전  (4) 2009.08.18
닭~ 닥~ 탁~  (3) 2009.07.27
벚꽃놀이  (7) 2009.04.13
Earth Hour~  (1) 2009.04.13
윤이가 찍은 하람이  (1) 2009.04.09